YG 알티X안다, 분위기가 다 했다..커플 티저 공개

2019-02-22 11:34 오전
tag. ,

[일간스포츠=김연지 기자] 알티X안다가 커플 티저 포스터로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 알티(R.Tee)와 YGX의 첫 여자 솔로 가수 안다(Anda)의 콜라보 곡인 ‘뭘 기다리고 있어’의 티저 포스터를 올렸다.

깔끔한 흰 셔츠를 입은 알티와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를 선보인 안다가 커플 화보를 연상케 하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알티의 부드러운 눈빛과 안다의 매혹적인 눈빛은 서로 상반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앞서 알티와 안다는 크레딧 포스터를 통해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한 프로듀서들을 발표했다. 작사와 작곡에는 알티를 비롯 JOE RHEE, 1105가 참여해 특색을 더했으며, 편곡은 알티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번 알티X안다 콜라보곡 ‘뭘 기다리고 있어’는 알티가 작곡한 트랙에 안다가 노래를 부르는 형식이다. 블랙핑크의 신곡 후보에도 거론됐을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이다. 더불어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도맡아 진행한다고 예고하면서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는 날로 치솟고 있다.

알티는 빅뱅 ‘에라 모르겠다’, 블랙핑크 ‘불장난’과 ‘뚜두뚜두’ 등 많은 히트곡의 공동 작곡에 참여한 더블랙레이블의 유능한 작곡가다. 안다는 양 대표가 평소 눈여겨봤던 가수로서 YGX에 직접 영입 지시를 내릴 만큼 출중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다.

안다 소속사인 YGX는 첫 소속 가수인 만큼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다의 솔로 신곡을 발표를 이어가며 2019년 여성 솔로 가수의 단단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2019. 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