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X-MAS 선물”..블랙핑크, ‘SO HOT’ 커버곡 무료공개

2017-12-22 11:09 오전

[OSEN=이소담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티저를 통해 “SBS ‘가요대전’에서 블랙핑크가 선보일 원더걸스의 ‘SO HOT’의 커버송 음원을 당일인 25일 오후 9시에 유투브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야말로 예상치 못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인 셈이다.

블랙핑크가 선보일 커버송 ‘SO HOT’은 원더걸스의 최고 히트곡 중 하나.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라고 외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를 과연 블랙핑크가 어떤 형식의 새로운 편곡과 무대로 재해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내년초 블랙핑크의 컴백소식이 들려오는가운데 YG는 블랙핑크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블핑 하우스’라는 제목의 예능프로 촬영소식을  전하며 블랙핑크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블랙핑크는 얼마전 유튜브에서 발표한 ’2017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뮤직비디오’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 6월에 발표한 ‘마지막 처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YG는 블랙핑크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블핑하우스’의 방영시기를 1월초로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2017. 12. 22.